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소식

추석특집! 쉐보레 고객은 쉐보레가 지킨다! 추석 연휴 고향길 안전을 점검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새로운 꿀정보를 가지고 돌아온 규반장입니다. 여러분 지난 6월에 진행됐던 CU Again 캠페인을 기억하시나요? 쉐보레 고객들을 대상으로 7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해주어, 쉐보레 오너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캠페인인데요.




쉐보레가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또 한번 일을 저질렀습니다! CU Again 캠페인이 고객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였다면, 이번에는 쉐보레가 고객을 찾아가는 서비스입니다! 귀향길 또는 댁으로 돌아가는 길에 쉐보레가 휴게소에서 든든하게 여러분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정말 든든한 쉐보레 아닌가요?!



이번 서비스는 최대 교통량이 몰리는 서해안 고속도로, 경부선 고속도로, 중앙선 고속도로 그리고 영동선 고속도로의 휴게소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장거리 운전 시 손상 위험이 큰 벌브, 퓨즈, 워셔액 등 소모성 부품을 교환해드리며 엔진 오일을 보충해 준다고 하네요. 또한 엔진과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등 기본적인 안전점검까지 해준다고 하니! 쉐보레 오너라면 이 서비스를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대표이미지

[사진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쉐보레의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10월 2일(월)부터 5일(목), 무려 4일간 진행되는데요. 날짜에 따라 각기 다른 방면의 휴게소에서 진행되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





쉐보레 오너를 위한 쉐보레의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저 규반장도 귀향길에 서비스를 받을 계획입니다. 만약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이 쉐보레 오너라면? 쉐보레 오너만의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아쉽게 귀향길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고속도로를 타지 않으시는 분이나 쉐보레 고객이 아니신 분께서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셀프 차량 점검을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쉐보레 고객을 든든하게 지키는 쉐보레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