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쉐보레X에뛰드하우스 - 여심저격 핑크핑크한 콜라보레이션



안녕하세요, 규반장입니다. 올 한해는 유독 쉐보레의 존재감이 드러난 해였습니다. 올 뉴 크루즈 미디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볼트(BOLT) EV의 제주 에코랠리, 더 뉴 트랙스의 코카-콜라와의 콜라보레이션, 더 넥스트 스파크의 TVCF 광고상 수상, 그리고 올 뉴 말리부의 새로운 TVCF까지! 쉐보레의 소식이 끊이지 않았는데요.


2017년의 마지막 달인 12월, 이번에는 에뛰드하우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마지막까지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바로 여심을 저격하는 핑크핑크한 콜라보레이션인데요. 규반장과 '쉐보레X에뛰드하우스'의 핑크핑크한 콜라보레이션을 소개합니다.


대표이미지



쉐보레 X 에뛰드하우스 - 첫 만남


쉐보레와 에뛰드하우스가 첫 콜라보레이션이 아닌 것 알고 계셨나요? 쉐보레와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8월에 여심을 저격하는 컨셉으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엄청난 존재감을 드러냈었습니다.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메인 스폰서 쉐보레 부스에서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라운지'를 오픈했는데요.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라운지에서는 화장을 수정할 수 있는 파우더룸부터 페이스 페인팅, 메이크업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라운지에 방문한 사람을 대상으로 퍼스널 컬러 진단을 해주어 자신에게 맞는 최고의 컬러를 추천해주기도 했답니다. 이날 컬러진단결과 쿨톤, 웜톤, 겨울 쿨톤, 겨울 웜톤 등 다양한 퍼스널 컬러들을 아우를 수 있는 '코랄 핑크'가 가장 많이 추천되어, 부스 앞에 진열된 더 넥스트 스파크 코랄핑크의 인기가 대단했습니다.




쉐보레와 에뛰드 콜라보레이션이 인기를 끌었던 이유 하나 더! 에뛰드하우스의 색상인 핑크와 더 넥스트 스파크 코랄핑크가 시너지 효과를 냈기 때문입니다. '에뛰드하우스' 하면 20대 여성에게 인기가 많은 생기발랄한 핑크컬러의 이미지떠오르는데요. 더 넥스트 스파크는 경차라는 특성상 20~30대 여성에게 선호도가 높으며 러블리한 코랄핑크 외장컬러가 특징입니다. 덕분에 개성 있는 나만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싶은 여성에게 더 넥스트 스파크 코랄핑크와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라운지가 사랑받은 것이 아닐까 하는데요. 개성 있는 컬러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더 넥스트 스파크 코랄핑크를 통해 나만의 컬러를 드러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쉐보레 X 에뛰드하우스 - 2017년 마지막 달에 존재감을 드러내다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의 인연이 12월까지 이어졌습니다. '핑크'라는 컬러로 똘똘 뭉친 쉐보레와 에뛰드하우스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중인데요. 바로 앞에서 설명드렸었던 대한민국 여심을 저격한 핑크핑크한 콜라보레이션입니다.


이번에는 12월 한 달 동안 더 넥스트 스파크 코랄핑크를 출고한 고객에게 에뛰드 코랄핑크 화장품 키트를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키트 역시 핑크핑크한 매력이 풍깁니다. 코랄핑크 컬러 립스틱 2종과 립스틱 케이스, 아이섀도우, 그리고 블러셔로 구성돼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본 이미지 속 제품은 에뛰드하우스 키트와 무관합니다.


평소 핑크덕후인 분을 저격한 콜라보레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핑크덕후인 분 중에 더 넥스트 스파크 코랄핑크를 마음에 품고 계신 분이 있다면 서둘러야 할 것 같습니다! 최근 쉐보레 소식에 따르면 더 넥스트 스파크 코랄핑크의 판매량이 출시 첫 달에 비해 4배 이상 증가했다고 합니다. 국내에서 출시한 핑크계열 차량 중, 가장 색상이 강렬하고 개성이 뚜렷해서 20~30대 여성에게 인기를 끈 것으로 보입니다. 핑크가 여자만의 컬러라고 생각한다면 스튜핏! 더 넥스트 코랄핑크는 남성에게도 매력 어필을 성공하여, 개성 있는 차를 원하는 남성 구매자 역시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12월 한 달 동안에만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이니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를 가질 수 있는 기회!

더 넥스트 스파크 구매를 고려 중인 분은 다시 한번 주목해주세요! 쉐보레가 무이자 36개월 할부를 비롯해 100만원 가격 할인, 최장 60개월(금리 4.9%) 할부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쉐보레 차량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 분께 최고의 기회입니다.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이미지 출처 : 쉐보레 홈페이지]



지금까지 쉐보레와 에뛰드하우스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핑크덕후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는 에뛰드하우스와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기대하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규반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 코랄핑크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